회원가입

이용약관

콘텐츠이용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콘텐츠” 및 이와 관련된 제반서비스의 이용에 있어서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라 함은 “콘텐츠”와 관련된 경제활동을 영위하는 자로서 “이용자”에게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이용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이 아니면서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콘텐츠”라 함은 부호ㆍ문자ㆍ도형ㆍ색채ㆍ음성ㆍ음향ㆍ이미지ㆍ영상 등(이들의 복합체를 포함한다)의 정보나 자료를 말합니다.

6.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수강대기기간”이라 함은 수강기간이 일정 일수(日수) (예로 수강기간: 결제일로부터 70일) 로 지정된 “콘텐츠”를 이용할 경우에는 결제일로부터 ‘7일’간 수강기간을 보존해 주는 것으로, “이용자”가 수강을 하지 않으면 결제일로부터 8일째 되는 날부터는 자동으로 “콘텐츠” 수강이 시작됩니다.
단, 7일이전이라도 “이용자”가 강의를 수강할 경우 그날로부터 수강기간이 계산됩니다.

9. “할인쿠폰”이라함은 “콘텐츠” 또는 제반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매함에 있어 대금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로서 “회사” 가 일정한 조건하에 사용하도록, 무상으로 “회원”에게 지급한 것을 말합니다.

10. 동영상 강좌의 종류

1) 단과반 - 한 개의 과목을 한 교육과정에서 한명의 교수가 하는 강좌
예) 부동산학개론-입문이론-이종호

2) 종합반 - 단과반 강좌가 여러 개 묶여 있는 것

3) 연회원 - 종합반 중에서 강의 수강일이 해당 강좌로 준비중인 종목의 시험일까지 정해진 강좌


제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1. “회사”는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사이버몰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1) 대표자의 성명 및 상호

2) 영업소 소재지 주소(이용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한다) 및 전자우편주소

3)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Fax 번호)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5)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6) 호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의 상호

7) 개인정보처리방침

8)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 및 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2. 출력에 제한이 있는 이동통신단말기 등을 이용하여 거래하는 “회사”는 제1항 각호의 사항이 사이버몰의 화면에 순차적으로 나타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표자성명ㆍ팩스번호ㆍ사업자등록번호ㆍ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사이버몰의 이용약관은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화면에 나타나게 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게시 등]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 약관을 제시하여 동의를 받으며, 사이버몰의 초기화면에 이 약관을 게시합니다. 이 경우 제3조 제2항을 준용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중개코칭 평촌하나법학원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3 년 08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1) 회원가입시: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공부진행상황, SMS수신여부, Email 수신여부

(2) 홈페이지 접속 및 서비스 이용시: 접속정보(시간, IP), 서비스이용정보(수강강의의 종류, 접속정보, 이용횟수), 주문기록, 결제기록, 쿠키, 모의고사 성적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서비스이용, 상품주문 및 결제)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회원 관리

(3)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4)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5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3자 제공, 위탁업무에 대한동의

제3자 제공, 위탁업무에 대한동의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무의 위탁을 위해 제공되는 정보는 업무에 한해 한정적이며, 각 업체는 위탁을 받은 목적을 벗어나서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탁업체 위탁업무
서울신용평가정보㈜ 아이핀(I-PIN) 인증, 실명-본인 확인 서비스
㈜ KG이니시스 각종 결제 인증
㈜ CJ대한통운 도서배송, 반품 교환수거 서비스
㈜ 윤디스크 시스템 관리 운영, 동영상 보안
아이디 공유금지

아이디 공유 및 컨텐츠 불법 사용금지

중개코칭은 아이디(ID) 공유 및 빔 등을 통한 단체수강, 컨텐츠 공유, 복제, 판매 등의 불법적 행위를 규제합니다.
이는 정상적으로 수강하시는 회원들의 불이익 방지와 강의를 진행하시는 교수님들의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중개코칭은 아래와 같이 좀 더 강화된 정책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아이디 공유 및 컨텐츠 불법사용에 대처하겠습니다.


1) 아이디 공유 및 컨텐츠 불법사용이란?

중개코칭은 개인정보 유출 방지 및 회원정보 보호를 위하여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원약관 동의와 함께 본인의 정보를 타인에게 노출할 수 없으며, 그로 인해 일어나는 피해는 회원 본인이 책임져야 합니다.

  • 고객지원센터 아이콘

    고객지원센터

    1600-5577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09:00 ~ 12: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원격지원서비스 아이콘

    원격지원서비스

    1600-5577

    평일 09:00 ~ 17: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